나혼자만 레벨업 txt 텍본 어그로 아님

일상생활 훈수 |2020. 9. 13. 02:03

나혼자만 레벨업 txt 텍본 어그로 아님

나혼자만 레벨업은 제가 몇년 전부터 본 최애 웹툰 중에 하나 입니다. 먼치킨 웹툰 중 하나 이며, 원펀맨 이후로 최고의 먼치킨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는 시즌2까지 나와있으며,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웹툰입니다. 저 같이 먼치킨물을 좋아하시면 누구나 좋아하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줄거리 

제가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다보니 간단히 줄거리를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세계관 속에는 헌터라는 직업이 있습니다. 이 헌터는 E~S급까지 있는데, 다른 만화 세계관과 다르게 처음에 등급이 매겨지면 절대로 바꿔지지 않는 신기한 세계관입니다. 마치 예전 과거의 신분제도 같죠. 그 세계관이 이 만화의 핵심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제목이 바로 나혼자만 레벨업입니다. 조금은 짐작이 가실 것입니다. 이 만화의 주인공은 성진우라는 E급 제일 낮은 헌터인데, 큰 사건을 한번 겪고 난 뒤에 바뀌게 됩니다. 바로 혼자만 레벨업을 하게 되는 것이죠. 



이 큰사건에 대해서는 웹툰을 보시는게 훨씬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큰 일을 겪고나서 혼자서만 마치 원펀맨 처럼 체력검정을 매일매일 하게 되고, 그 후로 몇가지 미션을 거치게 된다음에 혼자 전직을 하게 됩니다. 마치 달빛조각사처럼 혼자만의 독보적인 네크로맨서라는 전직을 하게 되고, 위의 사진과는 다른 완전 멋있는 모습의 성진우로 바뀌게 됩니다. 



막 몇년이 지난것도 아니고 단 몇개월 사이에 위에서 아래 사진으로 주인공의 작화가 바뀌게 됩니다. 솔직히 내용이 탄탄한 것도 있지만, 먼치킨에 작화까지 좋고 여자 등장인물들도 많아서 굉장히 재밌습니다. 특히 성진우 같은 경우에는 아예 샌님이라서 많은 여자들이 마음을 표현하는데 아예 몰라주는게 재밌습니다. 특히 최근 시즌2가 돼서는 완전 여자 주인공 급이라고 할 수 있는 차해인헌터까지 좋아한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해서 두근두근하게 만들었습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txt 텍본 

이렇게 워낙 웹툰이 재밌다보니, 저는 이런 생각까지 했습니다. 디앤씨미디어 주식을 한번 사보는게 어떨까.. 그때 샀으면 두배는 먹었을텐데 참 아쉽긴 합니다. 제가 봤을때 가격이 2만원 조금 넘었었는데 지금은 4만원 초반이더군요..  항상 이게 실천을 해야하는데 그런걸 못해서 아쉽긴 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웹툰이 재밌다보니깐 다음화는 무슨 내용일까 너무 궁금하고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 영화를 보고 원작으로 비밀의 방을 사서 봤던 그 감정이 생각나서 원작을 찾아보니 원작은 이미 완결이었습니다. 그래서 원작을 보고 싶었는데 그러면 웹툰의 감동이 반이 될꺼같아서 저는 포기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많은 서칭을 해본 결과 여기에 직접 파일을 올리는 것은 무리인거같고, 다운받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았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 어그로성으로 뭐 다음카페나 네이버 카페 혹은 구글링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하고, 제가 다른 카페에 댓글도 남겨봤는데, 전혀 다운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계속 수소문 해본 결과 뉴토끼라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앞에 링크를 걸긴 했지만 사이트가 좋은 목적으로 개설된 사이트가 아니라서 주소가 자주 바뀝니다. 구글에 뉴토끼를 치고 들어가시면 거기에 자유게시판이 있는데 거기서 나혼자를 검색하신다음에 나혼자만 레벨업 txt 텍본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txt 텍본 카카오페이지 

위의 방법이 조금 싫으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소설로 다운로드 받아서 보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카카오페이지에서 돈주고 웹툰을 보는데, 소설판도 있어서 한번 볼까 생각도 했었지만 따로 실천하지는 않았습니다. 시즌2가 되고 훨씬 더 흥미진진하고 세계관도 넓어지고 있는 나혼자만 레벨업 한번쯤 보시는 것을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