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RZ 생각보다 괜찮은데?

메타버스 훈수|2022. 3. 26. 13:04

요즘은 NFT라고 해서 사람들이 관심을 있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P2E라고 해서 갈라 코인을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생각해보니 P2E라고 한다면 play to earn이라고 해서 게임을 하면 할수록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초창기에 갈라코인 및 갈라 게임즈에 돈을 투자한 사람들은 NFT를 사서 꿀을 많이 빨고 그다음에 초기 투자 자본 이상으로 돈을 번 다음에 계속해서 수익을 얻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저는 초기에 들어가지 못해서 항상 아쉬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계속해서 NFT를 지켜보던 와중에..!! SNKRZ가 눈에 들어와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SNKRZ란...??

다른 나라에서도 비슷한 이름의 어플이 개발이 되어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때 당시에 눈여겨 보긴 했지만 생각보다 진입장벽이 높아서 따로 참여를 하지 못했었는데요. 그렇지만 지금 와서 보니 굉장히 매력적인 NFT였습니다. 그래서 아마 지금도 걸으면서 원금 회수하신 분들도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국에서 출시한 스니커즈 NFT를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현재 로드맵을 보면 아직까지 어플은 출시하지 않았지만 올해 2분기 즉 3달 안에는 출시할 예정입니다. 어플이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홈페이지에 나온 UI처럼만 나온다면 굉장히 깔끔하게 나올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만 나와준다면.. ㅠㅠ 그리고 스니커즈 같은 경우 어플을 통해서 SKZ와 FNF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이 코인들은 다양하게 이용이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요즘 조던신발들의 라플을 보면 라플이 되기만 하면 2배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그런 것처럼 이 어플 또한 여러 가지 다양한 러키 드로우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다양한 신발들이 나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타거나 하이킹을 했을 때도 보상이 가능한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이 점이 현재 나와 있는 어플과의 차별성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현재 민팅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저는 화리도 OG도 없기 때문에 퍼블릭 세일을 참여해야 하는데 민팅을 몇 번 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래도 잘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니커즈 팀은 돈을 어떻게 벌까?

제가 가장 궁금했던 점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이 항상 잘 나오지가 않아서 투자를 망설였었습니다. 그렇지만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사실 어플이 유명해지고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면 수익을 거둘 수 있는 방법은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이번에는 한번 몸 담궈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요즘은 메타버스다 NFT다 돈 벌 기회가 많아 보이지만 진짜 잘못하면 큰 손실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신중한 고민이 꼭 동반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민팅하고 나서 후기 또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