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디 9.0 히든조합 조합도우미 카이도 뽑자

일상생활 훈수 |2020. 1. 13. 08:17

이번 원랜디 패치는 많은 원랜디 유저들에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 전 패치가 별로 바뀐점이 없었고, 워크래프트 또한 스타크래프트처럼 리포지드가 나오기 때문에 그렇게 되면 아예 원랜디 자체가 바뀌게 되어서 지금 맵을 제작하고 있으신 이얍님이 전처럼 안 만들어주실 수도 있기 떄문에 마지막 패치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여러가지 변경점들이 있었지만 카이도가 나온 점이 가장 큰 점입니다. 그와 더불어서 상위 패로 잘 쓰이지 않던 루나메와 모리아가 쓰이는 점이 있어서 더 폭이 넓어졌고, 카이도 자체가 빅맘처럼 물마딜이 전부 가능해서 더 유동적으로 패를 쓸 수 있다는 점이 좋아졌습니다. 이번에는 여러가지 편의점들이 많아진 패치가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특별함을 안주는 것은 조금은 진입장벽을 높였다고 볼 수 있지만 원래 안나오는게 당연했고, 안흔함 위습을 3개 주는 것이 오히려 더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원랜디 9.0 조합도우미는 다음과 같은 링크를 통해서 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막혀있다면... 이번 기회에 조합도우미를 안쓰고 한번 쯤 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조합도우미를 쓰지 않고 플레이를 하니 훨씬 더 실력증진에 도움이 되고 머리를 쓰는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백수의 제왕 카이도와 함께 체젠 조합을 통해 원랜디 신클 쉽게 해보면 어떨까요. 워크래프트 리포지엄이 나오기 전까지 한번 열심히 클리어 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