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보성 전역 비글즈 합류?

일상생활 훈수 |2020. 8. 3. 01:02

염보성 전역 비글즈 합류?

BJ염보성이 8월 2일 전역인데, 코로나로 인하여 7월 12일날 전역을 하게되었습니다. 당연히 빠르게 전역을 했다고, 바로 방송을 복귀한다면 민심이 좋을 수 가 없기 때문에, 원래 전역일에 맞춰서 복귀를 하는 것 같습니다. 



염보성 전역일?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염보성의 전역일은 8월 2일입니다. 복귀는 언제 할줄 정확히 모르지만 족구가 복귀날에 거의 40만 시청자수를 찍은 기록을 했기 때문에 염보성의 복귀도 많은 아프리카 TV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역일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8월 2일로 어제 날짜입니다. 이제 언제 복귀할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유명한 BJ들은 다들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어느정도로 두려워하냐면.. 김성태와 족구의 배그 대결에서 족구의 벌칙으로 염보성 복귀날 솔방으로 방송을 켜라 라는 미션을 걸었습니다. 왜그러냐 하면 족구는 인터넷방송계의 대통령이라 항상 시청자수 1등을 굳건히 지키는데, 처참하게.. 따잇 당할 것을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염보성 비글즈 합류?

위의 사진은 비글즈 4기라고 추정되는 멤버들입니다. 인방을 조금이라도 보시는 분들이라면 전부 다 아시다싶이 내노라 하는 BJ들입니다. 물론 노래하는 코트에서 조금 의아하실 수도있지만 예전의 영광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납득이 가실 것입니다. 아직 염보성이 복귀도 하기 전부터 비글즈 4기로 합류한다고 해서 이번 비글즈 미쳤다.. 라고 했지만, 현재로서는 BJ염보성은 비글즈에 합류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염보성은 봉쪽도 아니기 때문에 독자적으로 보라판을 새롭게 다시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로서 비글즈 멤버로 염보성 대신하여 BJ김성태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엄청난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비글즈는 1,2,3기 모두 유튜브에서 새로운 역사를 썼다고 해도 과언이아닌데 이번 비글즈 4기도 굉장히 기대가 되고, 보라의 천재 염보성의 복귀도 정말로 기대가 됩니다. 정말 재미있는 2020년도 아프리카 판이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