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준식 뜻 엄준식은 살아있다

일상생활 훈수 |2020. 8. 15. 10:19

엄준식 뜻 엄준식은 살아있다 



요즘은 다음 tv팟 즉 카카오TV를 보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TV를 봤었는데, 그 이유는 거기에 인기있는 PD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도파, 파카, 랄로 이렇게 도랄팤이라고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유명한 PD들이 군대나 다른 플랫폼으로 이동하면서 생긴 틈새시장을 공략한 것이 바로 PD아무무 그의 이름 엄준식입니다. 



엄준식 뜻 

엄준식 뜻 이라고 한다면, 엄준식은 PD아무무의 이름입니다. 그런데 왜이렇게 사람들이 엄준식에 열광하게 되는 것인지는 PD아무무를 놀리는 맛이 굉장히 쏠쏠하기 때문입니다. 요즘말로 타격감이 좋다는 말을 쓰죠. 유래로는 이제 같은 카카오TV의 쓱싹이와 합방 중에 서울로 가던중에 택시와 접촉사고가 있었고, 그때 합의 과정에서 택시기사가 아 근데 성함이..?? 엄준식씨? 라고 한 것에 대해서 갑자기 모든 시청자들이 엄준식을 채팅창으로 도배하게 됩니다. 그때는 사실 크게 논란이 되진 않았지만, PD아무무가 점점 유명해지면서 더더욱 사람들이 놀리는 성향이 강해지게 됩니다. 다음 영상을 보시면 더 쉽게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엄준식 매드무비



이런식으로 엄준식은 사실 사람의 이름이라고 보다는 인터넷 밈 현상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롤 방송을 많이 보시는 분들은 이 엄준식이라는 드립을 심심치 않게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갑자기 롤 스트리머가 대포 미니언을 놓친다던지 아니면 무언가 던지는 행위를 했을때 바로 채팅창이 '엄' '준' '식' 으로 도배되는 것을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결국 뜻이라고 한다면 무언가 놀릴때 사용하는 인터넷 밈 용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엄준식은 살아있다

아무무PD는 잠정적으로 은퇴를 한 상황입니다. 저도 방송을 많이 봤었는데 참 아쉽습니다. 노래 맞추기 같은 컨텐츠나 야방, 롤 중계같은 것들로 굉장히 저를 재밌게 해주었었는데 악성 팬들로 인한 공황장애가 잠정적 은퇴의 요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무무 pd가 은퇴한 후로는 엄준식과 같은 한글자 도배를 안하는 진성 팬들도 늘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도 카카오tv의 치민이라는 pd 방송에 최근 게스트 형태로 참여하면서 엄준식은 살아있다 가 실제로 맞는 말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사람이름이 엄준식이야 라고 놀리긴 하지만, 많은 진성 팟수들이 아무무pd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으니 언제든 복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한번 외쳐봅니다. 엄준식 화이팅!!! 오늘은 이렇게 엄준식 뜻 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