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우르스 2배 시간 바뀌었나

일상생활 훈수 |2020. 9. 24. 01:35

메이플 우르스 2배 시간 바뀌었나



무자본 메이플 유저들이 매일 매일 도는 것중 하나가 바로 우르스라는 컨텐츠입니다. 이 컨텐츠를 하는 이유는 무자본 유저들이 할 수 있는 돈벌이중 가장 쉽고 빠르게 많은 돈을 수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8시부터 10시까지가 메이플 우르스 2배 타임이다가 한창 거의 10시간을 2배타임을 해주다가 최근 패치가 들어서 바뀌었는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 우르스 2배 시간 

블로그 들을 찾아보니깐 예전처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라고 적어놓으신 분들이 많던데 최근에 오후 7시에서 11시로 타임이 바뀌었습니다. 예전 2시간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4시간으로 길어진거지만 현재 유저들이 방학 타임에 맞춰져서 12시간이 4시간으로 줄은거니깐 많이 줄었다고 생각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퇴근하고 우르스 3판 도는데 15분도 안걸리기 때문에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이플 우르스 ss이상 받는법

사실 이 글을 읽으려고 들어오신 분들중에서 우르스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테니깐 간단하게 우르스에서 높은 등급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 사실 하루에 600만메소 밖에 차이가 안나긴 하지만 이것도 한달이 쌓이면 2억 가까이 되는 돈이기 때문에 잘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누구나 다 이렇게 생각하시겠죠. 그냥 딜량 많이 넣으면 등급 잘 받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다. 저스펙으로도 높은 등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구조활동이라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구조활동 같은 경우에는 낙하구조라는 것이 있습니다. 우르스가 팔을 휘둘러서 유저들을 던지는 행위를 하는데 그때 낙하하는 유저들을 받아내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날리는 타이밍에 우르스 입 부분에 잠시 멈춰있는데 그 상태를 노리고 우르스 입으로 가서 구출하면 쉽게 가능합니다. 이게 막타를 치는 점수랑 맘먹기 때문에 막타를 치려고 노력 안하셔도 됩니다.  




우르스 같은 경우에는 무자본 혹은 중저자본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보스 시스템입니다. 무자본의 여왕이신 퀸갓구릿대 누님도 최근 영상에서 매일매일 하는 일과에 대해서 올리셨는데 그 중에서 우르스가 빠지지 않을 정도로 우르스는 혜자보스임은 틀림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직 유니온 3000따리의 저자본 유저이지만 언젠가는 8000따리가 되는 헤비유저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메이플 유저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