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체 달빛 다시 아펠리오스?

일상생활 훈수 |2020. 11. 24. 21:43

롤체 달빛 다시 아펠리오스?

 

 

롤체를 재밌게 하고 있는 유저 입니다. 한창 초반에는 달빛이라고 하는 선택받은자를 통해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초반에는 달빛 아펠리오스를 통해서 3신기인 수은, 구인수, 가엔을 써서 죽어서도 포탑을 통해서 계속해서 죽이는 덱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영혼과 같이 섞어서 공격속도를 크게 올려서, 대깨로 영혼 달빛 아펠을 가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패치를 통해서 가엔으로 다시 태어날 때 포탑이 재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어서 아예 매장당하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달빛 아펠리오스 덱을 찾아볼 수 없었는데, 그 다음에 다시 나온 덱이 바로 달살자입니다. 달빛과 암살자를 같이 섞어서 가는 덱인데 다이애나 4성을 띄워서 쓰는 덱입니다. 이 덱은 요즘도 다이애나 선택받은자와 템이 어느정도 맞는다면 요즘도 볼 수 있는 덱입니다. 

 

 

그런데 이번 10.24 패치 이후로 가끔씩 보이는 덱이 있습니다. 바로 아펠리오스를 사용하는 덱인데, 원래 사냥꾼이라고 한다면 애쉬 캐리를 하는 쌈냥꾼이 인기가 있었다면 갑자기 스태틱을 사용하는 아펠리오스 덱을 사용합니다. 근데 이걸 이제 4성을 같이 찍고 사냥꾼을 가는 덱입니다. 원래는 앞에서 이야기 한거처럼 영혼과 같이 섞어서 갔었는데 아예 아펠리오스가 죽기 전에 다 죽여버리는 덱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첼린저 큐에서 가끔 나오는 덱인데 아직까지 확실하게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확실하게 체계가 잡히고 어떤 3신기가 가장 좋은지 알게 된다면 제가 한번 공략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롤토체스는 제가 워낙 재밌게 하는 게임이다가 보니깐 가끔씩 관련 글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힘들어지고 있지만 다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09/23 - [분류 전체보기] - 롤체 시즌4 조합 꿀덱 추천

2020/09/17 - [일상생활 훈수 ] - 롤체 시즌4 시너지 무엇이 바뀌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