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

일상생활 훈수 |2020. 12. 1. 02:20

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



나눔스퀘어 폰트 같은 경우에는 제가 블로그 썸네일로도 자주 쓰는 글씨체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나눔스퀘어 폰트의 경우 ppt폰트로도 자주 쓰입니다. 발표에서도 가독성이 높은 폰트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보통 발표를 할 때 애용합니다. 본인의 노트북에서 발표를 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기 때문에 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 방법을 숙지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나눔스퀘어 ac폰트 사진 



위의 썸네일의 사진이 바로 나눔스퀘어 ac폰트입니다. 보면 군더더기 없이 가독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운로드 하는 방법부터 적용시키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눔스퀘어 폰트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가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눔스퀘어 ac폰트가 편한 이유는 바로 폰트 적용에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폰트를 다운로드 받은다음에 로컬디스크에 들어가서 windows 그리고 fonts에 다운로드 받은 폰트를 넣어주셔야 폰트가 적용되지만 네이버에 경우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을 해주시면 저절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리 

오늘은 이렇게 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되긴 하지만 폰트 자체를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하며 잘못 사용하는 경우에는 저작권을 위반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힘든시기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조금만 노력하여 이 시기를 잘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2020/09/25 - [일상생활 훈수 ] - 어몽어스 단축키 굳이 알아야하나

2020/09/09 - [일상생활 훈수 ] -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궁금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