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랜디 6.48 히든조합 뭐가 있을까

일상생활 훈수 |2020. 12. 2. 00:00

나랜디 6.48 히든조합 뭐가 있을까



나랜디의 경우 제가 고등학교때 부터 즐겨하던 게임입니다. 저의 고등학교 시절이라고 한다면.. 한 10년 전입니다. 10년 전부터 즐겨하던 게임이라서 가끔씩 생각날떄 마다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요즘은 원랜디를 더 즐겨하긴 합니다. 의외로 나랜디보다 원랜디가 더 변수가 많다고 생각이 되어서 더 재밌습니다. 



이번 패치에 나랜디 6.48 패치의 경우 많은 것들이 변했는데, 리미트 유닛과 히단 10미가 상향되었으며, 에픽 유닛중에서 사스사랑 시스이 스사노오 스턴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헷갈릴 수 있는게 유닛들 조합식이 변했습니다. 마다라 스사노오 같은 경우에 야마토 암부, 나루토 6꼬리, 마다라 전설, 토비 스폐셜로 변경되었으며, 록리 리미트 같은 경우에도 키미라로 전설, 사루토비 전설, 오로치마루 유니크로 변경 되었습니다. 




나랜디 6.48 히든조합 같은 경우에는 예전과 같이 크게 달라진점은 없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단조의 경우 쿠레나이 야마토, 만게츠 : 쵸쥬로/자부자, 사소리 : 사소리/칸쿠로, 사스케 : 사스케/이타치/사스케주인2 , 앙코 : 오로치마루/시즈네 , 쥬고주인화 : 쥬고/쥬고 , 쵸지 : 아스마(레어)*3/이노(레어), 쿠로츠치 : 가아라/사이 , 키사메 : 록리/쵸주로, 테마리 : 텐텐/록리, 토비라마 : 지라이야/오로치마루, 하시라마: 야마토/이타치/츠나데(레어) 이렇게 입니다. 



정리 



나랜디의 경우 10년이상 지속되고 있는 갓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적인 요소도 있으면서 계속해서 오기를 불러일으키는 시간이 녹는 게임이기 때문에 시작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한번 시작하신다면 무조건 익스까지는 한번쯤 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쾌감이 굉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