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돌2 리버스 규제에도 돈버는 게 가능한가

메타버스 훈수|2022. 7. 15. 00:14

무돌..? 의 귀환 

무돌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무돌은 무한돌파삼국지의 줄임말로 최초..? 의 p2e게임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온지 얼마 안되었을 때 막 클레이로 스왑해서 하루에 30분만 하고 3만원 벌 수 있다고 해서 너도 나도 무돌을 깔아서 막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물론 1주일..? 정도 지나고 한국의 p2e 규제로 인해서 저는 망한 줄 알고 있었는데 의외로 꾸준히 사람들이 무돌을 하고 있었던 것같습니다. (나만 몰랐나..?) 

 

 

한번 도전해보자. 

 

 

캐주얼 삼국영웅 RPG라고 해서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진짜로 돈이 벌리는 지 궁금해서요.. ㅋㅋ 그리고 VPN을 써야 하나 안써도 되나 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무한돌파 삼국지라고 치니깐 바로 게임이 나왔습니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그래서 바로 게임을 깔고 들어가봤습니다. 보통 p2e게임은 로그인도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메타팡 같은 경우) 무돌2는 바로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서버를 선택하는 란이 나오는데 저처럼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아시아섭으로 만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카페를 찾아보니 카페에서 처음하는 뉴비라면 뉴비가 많은 아시아섭으로 가라고 하더군요. 아마 한국섭에는 고인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지운 것은 복구코드인데 보통.. 이런 블록체인 기반에 게임이라면 복구 코드는 반드시 적어두어야 하기 때문에 따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공식 카페에 들어갔더니 여러 가지 정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무돌2 카페 는 클릭하시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류의 게임을 많이 해봐서 그런지 나름 재밌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아직.. 3레벨이라서 무돌코인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예전에는 30분만 투자하면 무돌 코인을 얻을 수 있다고 해서 정확히 30분 플레이 했는데 일일 보상을 전부 얻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무한 모드에 가서 pvp를 하게 될때 덱을 잘 짜야하는데 아직 뭐가 좋은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장수 레벨업도 따로 안시킨 상태입니다. 예전에 뭣도 모르고 막 처음 주는 캐릭터에 경험치 몰빵했다가 엄청나게 후회했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자기 전에 무돌2 카페에 들어가서 검색을 하며 어떤 덱이 좋은지 알아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p2e의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함..! 이기 때문에 저는 무과금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무과금의 힘을 보여주지 ㅎㅎ 

 

 

VPN이 필요한가?

우선 로그인을 하고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에는 따로 VPN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찾아보니 내일 무돌 토큰이 상장하고 스왑을 할때 VPN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보통 Nord VPN을 사람들이 많이 쓰던데.. 저는 아직 없습니다. 그냥 공짜 VPN만 썼었는데 이번에도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 무돌 때문에 VPN을 사고.. 게임을 하기는 조금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쓰면 좋다고는 하는데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정리해보자면 무돌2 리버스가 오픈했고, 무과금으로도 게임이 가능하고, 열심히만 한다면 무돌조각을 모아서 무돌토큰으로 바꾸고 그걸 현금화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시아 서버가 나왔기 때문에 아직 고인물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앞으로도 무돌2를 계속 체험해보고 공략글을 쓸 수 있으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