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곰 NFT 기능이 뭐길래

메타버스 훈수|2022. 7. 27. 01:07

오랜만에 핫한 NFT 소개로 찾아온 훈수입니다. 오늘은 벨리곰 NFT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잠깐 반등을 했던 코인 시장을 뒤로 아직까지 NFT 시장은 얼어붙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m2e는 아직까지 활발하게 하잎이 붙기도 합니다. 벨리곰 NFT에 대해서 이해하려고 한다면 신세계에서 나온 푸빌라 NFT에 대한 이해가 먼저 필요합니다. 푸빌라 NFT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빌라 NFT 

 

귀여운 폴라 베어처럼 생긴 것이 바로 푸빌라 입니다. NFT 시장의 미래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왜냐하면 푸빌라 NFT를 보유하고 있으면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NFT 시장에서 홀더들의 역할이 중요하고, 그리고 그 홀더들이 만드는 커뮤니티에서 NFT의 가치가 보이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PFP 푸빌라가 등급에 따라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혜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등급이 6개가 있는데 무료 주차권 및 식사권이 주로 보입니다. 현재로서의 혜택은 이렇지만 앞으로 더 많은 혜택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 신세계에서 만든 PFP 푸빌라 입니다. NFT이지만 결국 멤버쉽 카드를 만든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훨씬 더 편하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벨리곰 NFT는 과연 무엇일까요?

 

벨리곰 NFT

 

벨리곰 NFT는 롯데에서 만든 NFT입니다. 벨리곰이라는 캐릭터가..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저는 몰랐습니다. 예전에 펭수가 핫할때 펭수는 알고 있었는데 벨리곰이라니..? 굉장히 생소했는데 캐릭터를 보니깐 아.. 그래도 어느정도는 본 적이 있는 캐릭터였습니다. 

 

 

벨리곰은 롯데 홈쇼핑에서 만든 캐릭터라고 합니다. 롯데 홈쇼핑이라는 브랜드를 알리고자 만든 캐릭터라고 하는데 이러한 벨리곰 NFT를 푸빌라처럼 만든다고 합니다. 벨리곰 NFT는 아직 민팅도 하지 않은 신생 NFT인데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 

 

 

벨리곰 NFT 혜택 

아마 벨리곰 NFT도 푸빌라처럼 등급에 따라서 혜택이 차등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즘 NFT들이 리빌하는 맛이 쏠쏠한데 벨리곰도 리빌을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우선적으로 공시된 혜택들만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등급이 6가지가 있습니다. 1. 벨리 2. 홀릭 3. 메가 4. 슈퍼 5. 서프라이즈 6. 프렌즈 입니다. 등급에 따라 예상되는 혜택은 벨리파티, 벨리패스, 벨리세일, 벨리곰 굿즈 들이 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이 벨리패스에 관한 것인데 설마..? 롯데월드..? 패스권? 이 아닐까 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팅이 예정이 되어있는데 민팅은 총10,000개의 수량이 풀리고 300~400클레이 정도 가격을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8월 중순에 민팅이 예정이 되어 있는데 경쟁 화리를 현재 엄청 많이 뿌리고 있기 때문에 유튜브 벨리곰 NFT 검색 혹은 벨리곰 디스코드에 들어가시면 화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정리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에 이어서 롯데에서도 벨리곰이라는 캐릭터로 PFP NFT를 제작합니다. 그리고 그 NFT는 멤버쉽처럼 활용이 되며, 등급이 6가지가 있고 나와 있는 혜택으로는 4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300~400클레이라면 현재 10만원 안팎의 가격인데 이게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인지는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NFT 시장의 가치가 점차적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여러가지 NFT가 나올 텐데 시간이 되면 간간히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