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에 해당하는 글 2

나랜디 6.48 히든조합 뭐가 있을까

일상생활 훈수 |2020. 12. 2. 00:00

나랜디 6.48 히든조합 뭐가 있을까



나랜디의 경우 제가 고등학교때 부터 즐겨하던 게임입니다. 저의 고등학교 시절이라고 한다면.. 한 10년 전입니다. 10년 전부터 즐겨하던 게임이라서 가끔씩 생각날떄 마다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요즘은 원랜디를 더 즐겨하긴 합니다. 의외로 나랜디보다 원랜디가 더 변수가 많다고 생각이 되어서 더 재밌습니다. 



이번 패치에 나랜디 6.48 패치의 경우 많은 것들이 변했는데, 리미트 유닛과 히단 10미가 상향되었으며, 에픽 유닛중에서 사스사랑 시스이 스사노오 스턴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헷갈릴 수 있는게 유닛들 조합식이 변했습니다. 마다라 스사노오 같은 경우에 야마토 암부, 나루토 6꼬리, 마다라 전설, 토비 스폐셜로 변경되었으며, 록리 리미트 같은 경우에도 키미라로 전설, 사루토비 전설, 오로치마루 유니크로 변경 되었습니다. 




나랜디 6.48 히든조합 같은 경우에는 예전과 같이 크게 달라진점은 없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단조의 경우 쿠레나이 야마토, 만게츠 : 쵸쥬로/자부자, 사소리 : 사소리/칸쿠로, 사스케 : 사스케/이타치/사스케주인2 , 앙코 : 오로치마루/시즈네 , 쥬고주인화 : 쥬고/쥬고 , 쵸지 : 아스마(레어)*3/이노(레어), 쿠로츠치 : 가아라/사이 , 키사메 : 록리/쵸주로, 테마리 : 텐텐/록리, 토비라마 : 지라이야/오로치마루, 하시라마: 야마토/이타치/츠나데(레어) 이렇게 입니다. 



정리 



나랜디의 경우 10년이상 지속되고 있는 갓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적인 요소도 있으면서 계속해서 오기를 불러일으키는 시간이 녹는 게임이기 때문에 시작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한번 시작하신다면 무조건 익스까지는 한번쯤 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쾌감이 굉장합니다. 

댓글()

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

일상생활 훈수 |2020. 12. 1. 02:20

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



나눔스퀘어 폰트 같은 경우에는 제가 블로그 썸네일로도 자주 쓰는 글씨체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나눔스퀘어 폰트의 경우 ppt폰트로도 자주 쓰입니다. 발표에서도 가독성이 높은 폰트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보통 발표를 할 때 애용합니다. 본인의 노트북에서 발표를 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기 때문에 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 방법을 숙지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나눔스퀘어 ac폰트 사진 



위의 썸네일의 사진이 바로 나눔스퀘어 ac폰트입니다. 보면 군더더기 없이 가독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운로드 하는 방법부터 적용시키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눔스퀘어 폰트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가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눔스퀘어 ac폰트가 편한 이유는 바로 폰트 적용에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폰트를 다운로드 받은다음에 로컬디스크에 들어가서 windows 그리고 fonts에 다운로드 받은 폰트를 넣어주셔야 폰트가 적용되지만 네이버에 경우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을 해주시면 저절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리 

오늘은 이렇게 나눔스퀘어 ac폰트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되긴 하지만 폰트 자체를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하며 잘못 사용하는 경우에는 저작권을 위반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힘든시기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조금만 노력하여 이 시기를 잘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2020/09/25 - [일상생활 훈수 ] - 어몽어스 단축키 굳이 알아야하나

2020/09/09 - [일상생활 훈수 ] -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궁금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