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2에 해당하는 글 1

25만원으로 획득 가능한 스테픈 아식스 신발

메타버스 훈수|2022. 4. 12. 23:54

안녕하세요. 메타버스 훈수로 돌아온 훈수입니다. 오늘은 스테픈과 관련된 글을 쓰고자 합니다. 얼마 전에 스테픈과 아식스의 콜라보와 관련된 기사를 봤습니다. 그것을 보고 와.. 역시 스테픈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별거 아닌 협력이라고 볼 수 있지만 NFT시장에서 메이저 브랜드와의 협업은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아식스 신발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테픈 신발 가격..?

저는 스테픈에서 NFT를 한개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신발 한 켤레에 100만원도 넘는 가격을.. 하기 때문입니다. 초기 시장에 들어갔다면 괜찮았겠지만 현재는 솔라나 가격도 많이 올랐고, 스테픈 신발도 많이 올랐다고 판단이 되어서 따로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즘 유튜브를 보면 한 켤레 정도 소자본 투자로 하루에 5만원씩 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아.. 나도 투자할걸..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이러다가 몇 번을 후회했던 기억이 있어서 와.. 드디어 성장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투자를 하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스니커즈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에 스태픈이 아식스랑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래플처럼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빠르게 제가 한번 해보고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아식스 콜라보 신발이 25만원..??

방금 언급했는데 스테픈의 신발이 100만원도 넘는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25만원에 래플을 할 수 있다는 이거 굉장히 꿀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바이낸스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따로 바이낸스 아이디가 없어서.. 아니 코인 투자만 몇 년 차인데 바이낸스 아이디가 없냐.. 업비트로만 투자를 했습니다. 그렇지만 어렵지 않게 가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 아이디로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귀찮은 절차가 있긴 했지만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확인이라던지 아니면 자기 얼굴 사진 그리고 이메일 확인 등등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모바일 어플을 깔아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을 찍어야 할 일이 많아서 모바일로 하는 것이 편합니다. 그러면 이제 BNB코인이라고 해서 바이낸스 자체 거래소 토큰이 필요한데.. 보통 사람들이 리플을 전송해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카이카스 지갑도 있고 클레이튼이 어느 정도 있어서 클레이 스왑을 진행했습니다. 클레이 스왑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스왑을 하시면 됩니다. 모르신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BNB코인으로 스왑을 하고! 내 바이낸스로 보내면 준비는 끝납니다. 

 

 

 

 

바이낸스 사이트로 들어가서 메뉴에 바이낸스 NFT로 들어가게 되면 바로 나옵니다. 스테픈 X 아식스 NFT라고 나옵니다. 한국시간으로 4월 13일 오전 9시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을 하는데 이때 최소 0.5 BNB 토큰을 가지고 있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구독권을 사는데 또 BNB 토큰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넉넉하게 1BNB토큰을 송금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게 이 기간 동안 BNB를 보유하시고, 구독 단계에서 사용 가능한 참여 티켓의 일부 또는 전체를 구독할 수 있도록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때 구독을 반드시 해야 NFT를 성공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 래플처럼 진행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BNB 토큰이 많을수록 기회를 주는 것이 아니라 0.5 BNB 토큰을 지니고 있고, 그다음에 추첨을 통해서 NFT를 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현재 민팅을 통해 나오는 새 신발 가격은 100만원을 훨씬 넘습니다. 1000켤레 정도 나온다고 하는데.. 그래도 만 명 이상.. 아니 십만 명? 정도는 신청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1퍼센트 확률이라면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렵지 않은 것 같고 내일 9시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으니깐요! 저 또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메타버스 훈수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